설국의 감성 자유여행 - 아오모리 3일
상품정보
상품가격 499,000원~
출발일
항공 대한항공(KE)
혜택
예약하기

관련 이미지

상품 설명

아오모리를 가이드 없이 현지 교통을 이용해 자유롭게 관광하는 항공과 숙소, 여행자보험이 포함된 상품입니다.

공지 사항

* 본 상품은 가이드가 없이, 현지 교통을 이용하는 자유여행 일정입니다.

* 본 상품은 항공과 숙소,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출발일자 및 날짜에 따라 요금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 2분 출발시 1분당 여행경비 기준입니다.

* 호텔은 확정사항이 아니며 현지 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호텔로 안내 될 수 있습니다.

* 현지에서 렌터카 이용 희망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포함 사항

a. 인천-아오모리 구간 대한항공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b. 일정상의 숙소(2인1실, 조식포함 기준)
c. 여행자보험

미 포함 사항

a. 전일정 중석식
b. 전 일정 현지 교통편 및 관광지 입장료
c. 기타 개인 비용

일정표

설국의 감성 자유여행 - 아오모리 3일

1일차

10:25 대한항공편 이용 인천국제공항 출발
12:45 아오모리 공항 도착
JR버스 토호쿠 아오모리-아오모리역행 버스 이용 아오모리역 이동 (1인 860엔, 약45분 소요)

아오모리역 도착 후 호텔 이동
호텔 체크인 후
오후 일정 아오모리 자유관광

- 네부타의집 와랏세(ねぶたの家 ワ・ラッセ)
일본에서도 유명한 아오모리 마츠리에서 이용되는 네부타들이 전시되어 있는 전시장입니다.
박력있는 네부타들이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아오모리에 오면 한번 방문해 볼것을 적극 추천 드리는 곳입니다.

- A Factory
아오모리를 대표하는 사과를 이용한 특산품으로 가득한 매장.
사과를 이용한 과실주에서 사과를 이용한 간식, 식초 등 다양한 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아오모리 일루미네이션 *
등불과 종이의 야외극(あおもり灯りと紙のページェント)

- 해가 지면 아오모리 역 주변 네부타관 ~ A팩토리~ 베이에리어 일대 네부타를 만드는 기법으로 만들어진 종이 공예품들이 눈 속에서 등불에 빛을 내는 이색적인 일루미네이션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를 대표하는 네부타와 눈을 접목한 이벤트로 일반 일루미네이션들과는 차별화된 아오모리만의 풍물시 입니다.
기간: 2024년12월13일~2025년2월2일

2일차

기상 및 호텔 조식 후
오전 일정 아오모리 자유관광

- 아오모리현 관광물산관 아스팜(青森県観光物産館アスパム)
아오모리의 A를 형상화한 건물로 아오모리현 최대급의 토산품 코너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오모리사케에서부터, 공예품, 각종 명산품 등의 판매코너에서, 아오모리 향토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오모리의 축제 및 사계절의 영상이 흐르는 360도 3D시어터도 자리를 하고 있으며, 51m높이의 전망대도 있습니다.

- 아오모리 교사이센터(青森魚菜センター)
아오모리역 근처에 위치한 어시장 아오모리 교사이센터(青森魚菜センター) 만나볼 수 있는 아오모리에서도 유명한 메뉴 "놋케동(のっけ丼)" - 본격 DIY 회덮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얹다, 위에 놓다 라는 뜻의 “놋케루(載っける)”라는 동사와 덥밥을 뜻하는 돈(丼)을 합친 이름. 쿠폰을 구입해 쿠폰(12매권 2000엔, 1매 170엔 )을 이용해 먼저 밥을 구입하고 시장을 돌면서 마음에 드는 토핑(회,채소,고기,튀김 등)을 구입해 나만의 카이센동(海鮮丼)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 아오모리 관광시 추천 교통편 - 네부타 호(ねぶた号)*
- 아오모리 동쪽출구를 출발해 현립미술관과 산나이마루야마유적지를 왕복하는 버스입니다. 아오모리 동쪽출구 기준 10시부터 매시 정시에 출발합니다.(막차는 17:00 출발)
1회 300엔, 1일권 700엔: 1일권 구입은 아오모리역 동쪽출구 여행자센터 또는 버스 하차시 기사분에게 말씀하시면 구입 가능합니다.

아오모리현립미술관(青森県立美術館)
2006년 7월 13일 개관한 아오모리 현립미술관에는 지하 2층, 지상 2층으로 이루어진 공간에, 기획 전시실, 상설전시실, 카페, 뮤지엄 숍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건물은 기타도호쿠에서 예술 문화를 발산하기 위해 인근에 위치한 산나이마루야마유적 발굴 현장을 이미지로 해서 건설하였습니다. 미술관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알레코 홀'에는 샤갈이 그린 발레 「알레코」의 무대 배경화 3점이 상설 전시되어 있으며 아오모리 출신 유명 아티스트 나라 요시토모의 '아오모리 개' 는 미술관의 심벌입니다. 이외에도 일본화 서양화, 현대아트까지 폭넓은 소장품이 있습니다.
*아오모리역 동쪽출구에서 네부타버스 이용 약11분 소요

산나이마루야마유적(三内丸山遺跡)
일본 조몬시대 전기~중기(기원전 3900년~2200년)의 대규모 집락촌이 발견되어 2021년에 세계문화유산에 등록 된 유적군입니다.
실내 전시관과 당시의 주거 형태등을 직접 볼 수 있는 야외 전시장이 있습니다. 겨울의 유적지는 많은 눈으로 뒤덮혀, 평소와 보던 유적군과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오모리역 동쪽출구에서 네부타버스 이용 약13분 소요

*추천 쇼핑센터*
라비나(ラビナ)
아오모리역 동쪽출구에서 연결되어 있는 쇼핑몰입니다. 2024년 7월 리뉴얼오픈 하였으며 다양한 레스토랑들 및 카페는 물론 다이소에서 부터 패션, 서점 등 다양한 쇼핑거리들이 모여있어 역을 오가며 쇼핑을 즐기기 좋습니다.
영업시간: 10:00~20:00

*아오모리 추천 노포 카페: 클레오파트라(クレオパトラ)
아오모리에서 50년 이상 한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노포 카페
특히 현지 주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오고 있는 맛집입니다.
외관 및 내부 분위기에서 노포라는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는 곳으로 다양한 파이와 커피 까지 더하면 최근 생겨난 카페들과는 다른 일본의 전형적인 카페 분위기를 보입니다.
겨울에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기간한정 사과파이 "뜨끈뜨끈 사과의 컴퍼트와 바닐라아이스의 콘트라스트(あつあつのリンゴのコンフォートとバニラアイスのコントラスト: ¥470)"가 추천 메뉴!!
사과의 고장 아오모리인 만큼 사과를 살린 특별 메뉴로 구운 사과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서로간의 달콤함을 이끌어주며, 여기에 커피를 함께 해주면 두말이 필요없는 행복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아오모리역에서 도보 약12분 거리, 교사이센터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

*아오모리 추천 노포 맛집: 가와요시(川よし)*
대물림으로 현 장소에서만 50년째 장어를 굽는 마스자키 도시오 씨(76)의 80년 역사 식당. 장어는 주문 즉시 굽고 숯은 너도밤나무로 만든 빈초탄(備長炭)만 쓴다. 장어덮밥은 칠기반합에 담아내는데 다레(간장 소스)가 스며든 부드러운 살이 입안에서 녹아나는 느낌은 절대 잊을 수 없다. 아들(4대)과 함께 운영.
아스팜물산관에서 도보 약5분 거리, 오전 11시∼오후 7시 반 영업(토·일 쉼)

3일차

  •   지역 : 아오모리, 인천
  •   교통 : 현지교통, 항공
  •   식사 : 조:호텔식, 중:기내식
  •   숙박 :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아오모리역 이동

10:25 아오모리역 앞 버스탑승장에서
JR버스 토호쿠 아오모리-아오모리공항 아오모리공항행(JRバス東北・青森−青森空港・青森空港行) 버스 이용
아오모리 공항 이동(1인 860엔, 약45분 소요)

아오모리 공항 도착
공항 터미널 이동 및 출국 수속
13:50 KE768편 이용 아오모리 공항 출발
17:35 인천공항 도착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