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갬성 열차 단풍여행 4일 (도쿄 to 아오모리)
상품정보
상품가격 1,149,000원~
출발일
항공 대한항공(KE)
혜택
예약하기

관련 이미지

상품 설명

도쿄에서 부터 아오모리까지 4일동안 짧지만 알차게 즐기는 단풍 열차 여행~

코마치, 하야부사와 같은 신칸센, 테마열차까지~
겨울의 정취를 느끼며 다니는 감성 단풍 열차 여행~
일본 열차여행의 백미 에끼벤(駅弁)도 즐기며,
일본 도쿄에서 북으로 센다이를 둘러 아키타, 아오모리까지 도시도 즐기는 여행

- 도쿄~센다이~아키타~아오모리까지 올라가면서 JR의 코마치, 하야부사와 같은 신칸센에서 부터, 특급열차 이나호, 해안 테마열차 리조트 시라카미호 등 다양한 열차를 체험
- 호텔은 JR에서 운영하는 스테이션 호텔 및 역에서 가까운 호텔로 구성하여 여행객의 편의를 한증 도모함



*단풍 예상시기:

- 센다이~아오모리 일대 : 10월 하순 ~ 11월 중순



*이런 분들게 추천드립니다.*
1. 학창시절 열차를 타고 도시락 까먹던 추억이 그리우신 분들~
2. 가족(부녀,모자,형제 등), 연인, 친구 간, 열차 여행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정을 돈독히 하시고 싶으신 분들~
3. 오랜 친구들(동창,친목회 등)간의 열차 추억 소환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
4. 시간이 모자라 짧지만 알찬 일본 열차 여행을 하고 싶으신 분들~


이런 분들께서는 ENAF가 특별기획한 추억의 일본테마열차에 함께 탑승해 주세요~

공지 사항

* 2인 출발 기준의 1인당 여행경비 기준입니다.

* 본 일정은 가이드가 없는 개별 열차 여행입니다. 관광지는 참고사항으로 자유롭게 관광이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확정사항이 아니며 현지 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숙소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항공은 실시간 요금 기준으로 예약 시점에 따라 요금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한국 및 일본)공휴일 및 연휴, 주말, 연말연시 별도 문의

포함 사항

a. 인천-나리타, 아오모리-인천 구간 대한항공 항공권(Tax포함)
b.전 일정 투어리스트급 호텔(2인1실, 조식 포함) 또는 동급
c.JR동일본 패스5일권
d.여행자보험

미 포함 사항

a. 전 일정 중석식
b. JR패스를 제외한 현지교통 및 현지 관광시의 입장료
c. 기타 개인경비

일정표

추억의 갬성 열차 단풍여행 4일 (도쿄 to 아오모리)

1일차

인천공항 제2터미널 도착 및 출국수속
10:10 KE703편 이용 인천공항 출발
12:40 나리타 국제 공항 도착
나리타공항 역으로 이동
*이정표의 "철도, JR, NEX"를 따라 가시다보면 "JR EAST Travel Service Center(JR동일본 여행자센터)"라고 쓰인 사무실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JR패스를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 교환하시면서 이후의 도쿄까지의 나리타익스프레스, 센다이 까지의 구간 외에도 여행 기간 중의 열차편 지정석권도 미리 발권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이곳이 아니더라도 여행중 각 역의 JR미도리노마도구치에서 지정석 발권하실 수 있습니다.)

나리타익스프레스 도쿄행(成田エクスプレス東京行き)이용 도쿄역 이동

도쿄역 도착
*열차 여행의 백미 에키벤(駅弁)*
에키벤은 역을 뜻하는 "에키"와 도시락을 뜻하는 벤또의 앞 글자 "벤"을 합친 말로 역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을 뜻합니다. 에키벤은 일본의 하나의 문화이자 일본 열차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습니다. 역 벤토가게에서 벤또(도시락)를 보면 어느지역에서나 볼 수 있는 벤또도 있으나 각 지역에 따라 그 지역 특징이 살아있는 그 지역만의 도시락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도쿄역 추천 벤토가게 "벤도야 마츠리(弁当屋 祭)"
벤토야 마츠리는 도쿄역 개찰구 안쪽으로 위치하고 있는 벤또전문점이라 도쿄역에서 열차를 환승하는 경우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수도인 도쿄에 위치한 곳 벤또가게인 만큼 도쿄만의 메뉴라기보다는 전국의 다양한 메뉴를 보실 수 있으며, 추천 에키벤(おすすめ駅弁)코너에 최근 인기 벤토들을 모아 놓기도 하여 어느 벤또로 할지 망설여 지시면 이 코너에서 골라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도쿄역에서 JR신칸센 하야부사(JR新幹線はやぶさ)이용 센다이 이동(약1시간20분 소요)

센다이역 도착
호텔에 짐을 맡긴 후 센다이 자유관광

- AER전망대 테라스(AER 展望台テラス)
센다이역 서쪽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는 AER빌딩의 최상층 31층에 전망 테라스가 있습니다. 서측과 동측 2개소를 무료로 개방하여 센다이시 일대를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야경 스팟으로도 유명하며, 1~4층까지는 쇼핑몰이 있어 쇼핑하기에도 좋습니다.

-이로하 요코쵸(壱弐参(いろは)横丁)
1946년에서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쇼와레트로"라 불리우는 40년전 감성의 이자카야 및 식당이 늘어선 상점가내 먹자골목입니다.

-미타키산후도인(三瀧山不動院)
센다이시 상점거리 크리스로드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신사로, 상점들 사이에 뜬금없이 신사 입구 보이고, 들어가 보면 작은 골목 따라 안쪽으로 신사가 있습니다. 단순 관광지가 아닌 실제 신사로써의 기능을 하는 곳으로 제를 지내거나 마츠리를 열기도 하는 제대로 된 신사입니다.

2일차

호텔 조식 후
센다이역 이동

-센다이역 추천 에키벤
센다이에서 유명한 먹거리를 꼽자면 규탄(牛タン:우설)입니다. 센다이에 오면 먹어야될 메뉴로 손꼽히는 것이 규탄이기도 하며, 센다이역 일대를 돌아다녀보면 규탄을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 많이 보일 정도로 유명하며, 실제 오벤또에도 규탄벤또가 인기 랭킹 상위에 항상 있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센다이역에서 JR신간센 코마치(JR新幹線こまち) 이용 아키타 이동(약2시간10분 소요)

*신칸센 이나호의 열차 모양을 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특급 이나호 에키벤

아키타(秋田)역 도착
  호텔 체크인(시간이 빠르면 짐을 맡긴 후) 아키타시 자유관광

  - 아카렌카향토관(赤レンガ郷土館)
르네상스 양식 스타일의 붉은 벽돌건물로 원래는 아키타은행 본점으로 지어졌으나 현재는 중요문화재로 지정되어, 건물 내에는 옛 은행으로 이용되던 때의 흔적과 아키타 출신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해 두고 있습니다.

- 아키타현립미술관(秋田県立美術館)
아키타역에서 도보10분거리에 위치한 현립 미술관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安藤忠雄)"의 설계로 만들어진 나선계단 부터 다양한 현대미술을 감상해 보실 수 있는 아키타시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 포트타워 센리온(ポートタワーセリオン)
아키타 항구에 높이 솟은 143m의 타워입니다. 아키타시와 오가반도등 아키타 현 일대를 조망할 수 있으며, 밤의 야경 또한 일품입니다.

3일차

호텔 조식 후
아키타역 이동

- 아키타의 에키벤
아키타는 일본 3대 닭 품종의 산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일본 내에서도 손꼽히는 닭고기 산지로 아키타 에키벤으로는 닭고기를 메인으로 하는 도시락 "토리메시(鶏めし)"를 추천드립니다.

아키타에서 아오모리로~
아오모리까지의 열차편
1. JR특급 츠가루(JR特急つがる): 아키타에서 아오모리현 방면으로 가는 특급열차로 이중 아오모리(青森)역으로 가는 편은 아키타역에서 08:39, 12:49, 15:52에 각각 출발하는 편이 있습니다.(약2시간40분 소요)

2. JR리조트시라카미호(JRリゾートしらかみ)
주말에만 운행하는 관광열차로 차창이 넓고 해안가에 인접하여 달리기에 멋진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08:19, 14:00에 각각 아키타역에서 출발합니다. (아키타-아오모리까지 약5시간 소요)

아오모리 도착 후 호텔 체크인
자유휴식 또는 아오모리 자유관광

- 아오모리현 관광물산관 아스팜(青森県観光物産館アスパム)
아오모리의 A를 형상화한 건물로 아오모리현 최대급의 토산품 코너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오모리사케에서부터, 공예품, 각종 명산품 등의 판매코너에서, 아오모리 향토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오모리의 축제 및 사계절의 영상이 흐르는 360도 3D시어터도 자리를 하고 있으며, 51m높이의 전망대도 있습니다.

- 아오모리 베이브리지(青森ベイブリッジ)
1219m길이의 아오모리에서 두번째로 긴 다리 하치노헤 대교의 경치와 함께 멋진 바다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에서 손꼽히는 야경을 자랑한다.

- A Factory
아오모리를 대표하는 사과를 이용한 특산품으로 가득한 매장. 사과를 이용한 과실주에서 사과를 이용한 간식, 식초 등 다양한 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부타의집 와랏세(ねぶたの家 ワ・ラッセ)
일본에서도 유명한 아오모리 마츠리에서 이용되는 네부타들이 전시되어 있는 전시장입니다. 박력있는 네부타들이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아오모리에 오면 한번 방문해 볼것을 적극 추천 드리는 곳입니다.

- 아오모리 대표 어시장 "아오모리 교사이센터(青森魚菜センター)"& 아오모리의 명물 "놋케동(のっけ丼)”
항구도시로 유명한 아오모리의 신선한 해산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아오모리 교사이센터. 이곳의 명물로 쿠폰을 구입해 밥위에 시장 내 각 가게를 돌아다니면서 마음에 드는 재료와 교환해 나만의 오리지널 "놋케동(마음에 드는 해산물을 얹은 덥밥)"을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4일차

  •   지역 : 아오모리, 인천
  •   교통 : 현지교통, 항공
  •   식사 : 조:호텔식, 중:자유식
  •   숙박 :

호텔 조식 후 아오모리역 이동

10:25 아오모리역 앞 버스탑승장에서
JR패스 이용 JR버스 토호쿠 아오모리-아오모리공항 아오모리공항행(JRバス東北・青森−青森空港・青森空港行) 버스 이용
아오모리 공항 이동(약45분 소요)

10:30 아오모리 공항 도착
공항 터미널 이동 및 출국 수속
12:40 KE768편 이용 아오모리 공항 출발
15:15 인천공항 도착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